유희열의 스케치북 아이유 출연 시청률 상승

특집방송으로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아이유가 특집으로 방송되었다. 사실 18일에는 스케치북 아이유 출연과 SBS 싸이의 흠뻑쇼, MBC의 나혼자산다와 동시간대 방영되었기에 삼파전을 예상했다. 

결과적으론 꾸준한 인기를 끌어오던 나혼자산다의 시청률을 꺾을순 없었지만, 화제성 부분에는 아이유가 압승이었다. 
MBC 나혼자산다 8.1% > SBS 싸이흠뻑쇼 2.45% > KBS 스케치북 2.2%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영 장면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영 장면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영 장면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영 장면

 

 



아이유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단독 게스트로 나와 아이유의 좋은날 이란 제목으로 100분 특집방송이 진행되었다. 아이유는 이번해 데뷔 12주년이 되는해다. 데뷔당시의 영상과 100분 특집으로 그동안의 활동에 대한 이야기와 방송영상을 함께 시청하기도했다.

아이유 데뷔초 모습도 소환되었으며 러브레터 시철 첫 출연한 아이유의 영상도 함께 볼수 있었다.

출처 아이유 인스타
출처 아이유 인스타
출처 아이유 인스타
출처 아이유 인스타

 


 

끊임없는 선행을 이어오고 있는 아이유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게스트로 등장해 시청률을 낮지만 화제성을 만들었다는점에서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특집으로 만들었다. 아직 어리지만 끊임없이 노력하고 자아발전을 하고 있는 연예인으로 많은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앞으로 아이유의 활약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많은 활동 기대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