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나인 멤버 데뷔 가능성은과 활동기간

프로듀서 x 101 최종 멤버가 선발되어 엑스원이라는 그룹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지만, 그에 반해 탈락멤버들끼리 구성된 바이나인 멤버들이 과연 데뷔 할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엑스원 멤버들도 너무 멋지고, 능력있는 멤버들이 많지만, 팬심이라는게 사실 또 다를수 있잖아요

 

 

탈락 멤버도 구성된 바이나인 멤버는 황윤성, 구정모, 김민규, 송유빈, 이세진, 이진혁, 토니, 금동현, 함원진으로 구성된 엑스원의 파생그룹이에요

 

바이나인 ♥

 

탈락된 멤버들의 팬들이 바이나인이라는 그룹명으로 멤버 구성과 데뷔를 위한 요청이 쇄도 하고 있는데요.  [바이나인] 의 의미는 팬들의 뜻으로부터 만들어진다는 뜻이라고하네요! 

 

 

 

오늘 바이나인 멤버들이 속된 소속사의 대표들간의 긴밀한 협의? 를 진행하는 이슈가 돌면서 바이나인 멤버 데뷔에 대한 기대가 더욱더 커지고 있어요(사실 저는 김민규를 응원했던 ㅋㅋㅋㅋㅋ 팬심으로서ㅋㅋㅋ)

 

바이나인 1억

 

되도록 탈락된 멤버들에게도 바이나인이라는 그룹으로 데뷔해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음 하는바램이 있다보니, 내심 바이나인 멤버 데뷔에 대한 기대를 저버릴수가 없네요. 

 

바이나인 데뷔

 

 

모든 연습생들의 열정과 노력에 팬들을 파생그룹 바이나인으로라도 데뷔를 했음 하는 바램이 큰것같아요. 하지만 프로듀스 x 101의 탈락멤버들끼리 구성되는 바이나인은 파생그룹이기 때문에 거쳐야할 과정들이 너무많죠.

 

 

현실적으로는 소속사문제도있구요, 기존에 소속되어있는 그릅의 활동에도 지장이 생길 수도있으니 현실적으로 바이나인 멤버 데뷔가 가능할지는 사실 미지수에요ㅠ

 

바이나인 멤버

 

 

 

엑스원의 활동기간은 5년으로 확정된 반면, 파생그룹은 과연 바이나이은 얼마나 활동이 가능할지도 정확치 않으니말이죠.. 팬들의 바램대로 바이나인 멤버 구성대로 데뷔 날짜와 구체적인 활동기간에 대한 정확한 내용은 전달되지 않았지만, 내심 여러 연습생들의 노력이 부디 헛되지 않도록 파생그룹 바이나인이 짧은 시간이라도 함께 뭉쳐 데뷔를 해보는걸 내심 팬들은 바라는점, 알아주었음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