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원 멤버의 데뷔와 활동기간 언제까지일까요~?

엑스원 멤버의 데뷔와 활동기간 언제까지일까요~? 이번 엑스원 멤버의 활동기간은 2년이상음 되었음 좋겠네요 :) 



어제자 프로듀스 X 101 베스트 탑10 멤버가 확정되었죠.  아쉽게 탈락한 연습생들도 있었지만, 그래도 노력한 만큼 큰 좋은결과를  얻은 연습생들이기에 모두에게 박수를 보내주고싶네요 ! 

 





프로듀스 X 101 베스트 10에 선발된 연습생들은 엑스원 멤버로  최종합격했어요.  김요한, 김우석, 한승우, 송형준, 조승연, 손동표, 이한결, 남도현, 차준호, 강민희, 이은상 이렇게 X1(엑스원) 이라는 그룹으로 데뷔하게됩니다 :)

 


엑스원 멤버 중 화제의 인물도 많지만, 아쉽게도 이진혁, 김민규 등 탈락한  아까운 연습생들도 있어서 속상해하시는분들도 있지만ㅠㅠ 그래도 다들 열심히 했으니까요....ㅠ_ㅠ



최종 선택된 10명은 엑스원이라는 그룹으로 활동을 하게되는데요  과연 엑스원 멤버들은 언제쯤 데뷔할까요. 프로듀스 X 101 엑스원 멤버들의 데뷔를 기다리는 이들이 상당히 많거든요 ! (저또한 그렇습니다ㅠㅠ)


아직 엑스원 멤버 데뷔시기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그동안의 프로듀스48 경연 대회를 마치고 아이즈원은 2개월 정도의 시기를 두고 작년 10월 29일에 데뷔한것으로 미루어보면 시즌 종료후 2개월~ 3개월이면 엑스원 멤버들도 데뷔를 하지않을까 예상되네요


그렇다면 엑스원 데뷔 후 활동시간은 어느정도일까요?  그동안의 워너원의 활동기간은 1년6개월, 아이즈원의 활동기간은 2년 6개월로 계약되어있더라구요. 



이번 엑스원 멤버들은 과연 활동기간이 어떻게 정해질지 정확하진 않지만  최소 2년은 엑스원이라는 그룹명으로 활동을 할걸로 보여지네요 !  최종멤버가 확정되고 엑스원이라는 그룹명까지 정해졌으니 얼른 데뷔해서 좋은모습으로 활동기간 끝까지 잘 마무리 했음 좋겠네요 좋은활동 얼른 보고싶어요 :) 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