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델루나 이태선 매력적인 마스크 소유자 !

이번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는 호텔 델루나가 드디어 방영되었죠. 주연 이지은(아이유)와 여진구가 출연하여 기대작으로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데요, 전 어떤 기사를 봤던걸까요ㅋㅋ 아이유와 이준기 주연이라 봤던것같아요. 예전 달의연인 보보경심려에서 호흡은 맞춘 배우들이 같이 출연한다고 봤는데ㅋㅋㅋ 특별출연이라능!!! 

 

 

 

 

호텔 텔루나에서는 아이유, 여진구도 있지만 이태선이라는 핫한 배우도있어요. 내아이디는 강남언니라는 웹툰 드라마에서 얼굴천재 차은우와 친형처럼 지냈던 배역이었는데 날티?나면서도 순순한 매력을 선사했던 이태선 배우가 이번 호텔 델루나에 출연합니다^_^

 

이태선 배우는 굉장히 순수하고 밝은 이미지를 가진 배우에요. 소속사는 나무엑터스. 연기 좀 한다는 배우들로만 구성된 소속사의 배우이구요. 나이는 1993년생. 앗! 올해 27살이네요. 조금은 연륜미가 느껴지는 이태선 배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어리네요..ㅋㅋ 

 

 

아직은 잘 알려지지 않은 이태선이지만 그동안 출연했던 드라마는 전부 성황리에 마친 드라마들이에요. 이번 호텔 델루나를 포함해, 내 아이디는 강남언니, 슈츠, 세가지색 판타지, 딴따라에 출연해 지성, 장동건, 진희경, 임수향, 차은우 등 쟁쟁한 배우들과 나란히 연기를 했던 이태선 배우에요 ~ (꺄 멋지당! )

 

 

 

이번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지배인을 맡게되면서 호텔을 운영하며 생기는 일들로 스토리가 전개되는 드라마랍니다~ 우선 가수 아이유가 아닌 배우 이지은이기에 기대하고있어요 +_+ 

이태선은 이지은(만월역)과 함께 고구려 유민들이 모여사는 가오리촌의 도적패 일당으로 손재주가 좋아 무기도 악기도 잘 다루는 역할이에요. 불처럼 욱했다 바로 식어버려 성향이구요 만원과는 남매처럼, 친구처럼 서로를 의지하는 배역을 맡았어요. 이지은과 여진구의 스토리가 궁금하지만, 이지은 & 이태선의 케미도 기대해볼만할것같아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