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관 구해령 등장인물&인물관계도!

신작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의 주연배우들이 캐스팅되면서 신입사관 구해령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에 대해 방영전부터 핫했죠. 신입사관 구해령 등장인물은 신세경(예문관 권지 여사), 차은우(이림/도원대군) 두사람의 로맨스를 그린 달달한 사극물이다. 사극이라고하면 무겁고 딱딱하다 생각하겠지만, 신입사관 구해령은 등장인물부터 핫하고 달달한 두 젊은 연인의 로맨스를 중심으로 만들어졌다고해요 ! 

 

#신입사관 구해령

매주 수, 목 저녁 8시55분

극본 : 김호수

연출 : 강일수, 한현희 

신입사관 구해령 인물관계도

#신입사관 구해령 등장인물 

신세경 : 구해령, 26세 19세기 한양의 문제적여인으로 불리우며, 해령은 혼사대신 여사별시를 치르고 여사가 되어 에문관 '권지'가된다. 권지는 실제 과거시험에 갓 합격해 직책을 부여받지 못한 이들을 말하면 현재로써는 공개 합격 후 수습기간을 보내는 신입사원을 일컫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차고 똑부러지는 인물이다. 취미는 서양 오랑캐 서책읽기, 존경하는 인물은 갈릴레오 갈릴레이. 호기심많고 자유로운 영혼. 

신입사관 구해령 등장인물 

 

#신입사관 구해령 등장인물 

차은우 : 이림은 왕위 계승 서열2위 모태솔로 왕자의 역을 맡았다.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글뿐이었다. 궁안에서는 늘 존재감이 없는 왕자였지만 성밖에서는 그의 존재를 모를이가 없을정도로 인기가 대단하며 유명한 연애 소설가' 매화'이다. 

현왕의 미음을 받는 살아있는 시한폭탄이자 존재만으로도 왕실의 평화를 깨드리는 문제적 왕자로 정평이 나있다. 왕자와 연애소설가'매화'의 이중생활을 하던 중 정직하고 당찬 구해령을 만나 소설의 사랑이 아닌 현실 사랑의 감정을 알게된다. 

#신입사관 구해령 등장인물

박이웅 : 이진. 28세 왕세자. 조선왕조 역사상 투지넘치는 세자이지만 내면에 슬픔을 가득 담고 사는 인물. 현왕 대신 대리청정을 하고 있으며 신하들과의 버거운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동생 이림에게 따뜻함과 평화, 기쁨의 감정을 느낀다

 

 

#신입사관 구해령 인물관계도 

구해령과 이림의 러브라인으로 전개되지만 정7품 봉교 민우원은 구해령을 맘에 품고 있다. 역시 러브스토리엔 불청객은 언제나 존재하는법, 왕자와 예문관 권지 여사와의 사랑을 방해하는 인물도 있으며, 그를 응원하는 인물들도 존재한다. 이들의 인물관계도는 꼬이고 꼬여 복잡하지만 끝은 언제나 제자리를 찾지않을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